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이영지 다이어트 약 세리박스

2021. 3. 1.

이영지 다이어트 약 세리박스


이영지 다이어트

 

최근 인기 예능프로그램인 놀면뭐하니에서 예능 신인 발굴이 시작되고 있는 중에 유독 눈에 띄는 사람이 한분 있죠? 바로 래퍼 이영지에요. 사실 고등래퍼를 잘 보지 않아서 이영지에 대해서는 잘 알지 못했는데, 이번에 놀면뭐하니에 출연한 모습들을 보면서 그 매력에 푹 빠져버렸어요.

 

 

그런 와중에 갑자기 몰라보게 달라진 모습으로 나타났는데요. 유튜브 본인 채널에서 2021년 1월 8일부터 시작한 다이어트의 결과로 무려 몸무게의 앞자리가 바뀌었다고 해요. 그래서 오늘은 이영지 다이어트 약 세리박스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그전에 오늘 포스팅의 메인인 이영지부터 알고 가셔야겠죠?

 

 

 래퍼 이영지


2002년생으로 올해 딱 20살이 된 이영지 고등래퍼3 우승자이자 고등래퍼 시리즈 최연소 우승자에다가 언프리티 랩스타를 제외한 랩 프로그램 사상 첫 여성 우승자에요. 이런 여러가지 수식어를 가진 이영지는 자신이 직접 그림을 그린 '나가지마 케이스'가 인기를 끌어서 하루 판매 수익이 무려 1억을 넘겼다고 하는데요. 판매 수익은 전부 기부할 예정이라고하니까 정말 기부천사가 따로 없어요. 실제로 전체 수익금 1억 4천만원 전액을 기부했죠.

 


고등래퍼 출연 당시에는 힙합을 시작한 지 1년도 넘지 않았었고, 이제 겨우 20살이 되어 앞으로의 커리어가 상당히 기대되는 연예인 중에 한명이에요. 주변 사람들의 우려와 달리 고등학교 자퇴 의사가 없음을 밝혀왔고 2021년 2월에 무사히 졸업을 했어요. 

 


이영지는 키가 엄청 큰 여성래퍼에요. 고등래퍼 출연 당시에는 170초반이었는데, 아직 고등학생이다보니까 계속 무럭무럭 자라서 지금은 176cm라고 해요. 거기다가 이번에 다이어트에 성공을 하면서 모델 포스를 풍기고 있는데요. 서론이 많이 길었는데, 이제 이영지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볼게요.

 이영지 다이어트

 

유튜브 본인 채널인 이영지를 통해 2021년 1월 8일 처음 다이어트 시작을 알렸는데요. 영상에서는 한번도 성공하지 못한 다이어트를 이번에 꼭 성공해보겠다면서 세리박스라는 다이어트 약도 한번 홍보를 해주었어요. 그런 용기있는 선언 후 10kg이 빠졌을 정도로 운동에 매진을 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이번 다이어트 성공요인으로는 본인 피셜로 필라테스 50%, 다이어트 보조제 30%, 식단 20%라고 꼽았어요. 20년 인생에 단 한번도 성공하지 못했던 다이어트를 성공하면서 대한민국 최고 미녀인 배우 김태희와 함께 다이어트 약 세리박스의 모델로 발탁되었어요.

 


항상 둥글둥글한 귀여운 친동생 같은 이미지의 이영지는 사라지고, 큰 키에 날씬한 모델 포스를 뿜어내는 섹시한 느낌의 이영지로 탈바꿈했어요. 앞으로 남성팬이 점점 더 많아지는 소리가 들려와요. 

 


아무리 다이어트 보조제를 활용했다고 해도 결과적으로는 본인이 아무 노력을 하지 않는다면 이룰 수가 없어요. 사진 속 그녀의 가는 허리는 그동안 얼마나 노력을 했는지 노력없는 제가 괜히 반성하게 되네요.


지금까지 이영지 다이어트에 대해 알아보았어요. 고등래퍼로 데뷔한 이영지는 이제 막 20살이 되면서 아버지께 자기가 돈 벌어올테니까 돌아오라는 말을 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가 돈을 버시느라 기러기 가족으로 생활한 게 아닌가 추측이 되는데, 영지양이 앞으로 승승장구해서 온 가족이 떨어지지 말고 오손도손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댓글